Customer center

고객센터;

공지사항

다솜홈서비스의 유익하고 즐거운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사서비스]고객 이용 안내문
등록일 2020.11.26  

 

가사서비스 이용 안내문

  

다솜홈서비스 가사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가사서비스 이용 안내문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아 래

 

다솜홈서비스 가사매니저건강(보건증, B형간염검사), 신원, 교육 등 검증을 통과한 분들입니다.

 

가사매니저 호칭은 매니저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모란 호칭은 친근감을 발생할 수는 있지만, 자존감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3. 일정변경(요일&시간) 발생시, 회사와 협의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매니저와 협의 후 결정은 불가)

 

4. 이용요금 청구

정산 기준

요금산정

청구시기

청구방법

입금시기

매월 1~31

(월단위 정산)

이용일수*1일 요금

매월 2일 이내

SMS 문자 발송

매월 5일 이내

 신청자와 입금자가 상이할 경우, 입금 후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셔야 입금 확인 가능

5. 당일취소 위약금 

구분

당일취소 기준

위약금

당일 취소

서비스 당일 취소 (서비스 전일 18시 이후 취소 포함)

1일 요금*50%

 


6. 공휴일 할증요금

 

적용기준: 공휴일 서비스 이용시, 기본요금×30% 추가 요금(할증) 적용

공휴일 : 주말, 주중공휴일, 임시공휴일(근로자의 날 포함)

 

7. 가사 기본서비스는 청소, 세탁, 설거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찬, 다림질은 추가 비용 발생)

세탁요청시 옷감분류는 고객님께서 해주셔야 합니다.(드라이클리닝, 고가의 경우 별도주의전달필요)

분리수거 물건과 위치는 고객님께서 알려주셔야 하며 용기 안 내용물만 처리합니다.

서비스 제공 불가 영역

손빨래(신발/이불/커튼 세탁 포함) 불가

손걸레질 불가

무거운 짐 옮기기(화분 이동 포함) 불가

 

8. 청소도구가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가사매니저가 청소도구를 준비해가지는 않습니다.)

 

9. 서비스 종료는 최소 2주 전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문의 : 다솜홈서비스 고객센터 (: 031-707-3453~4)

 

다 솜 홈 서 비 스 

  • 덧글 0개
  • 등록순
  • 조회수 659
덧글 등록 영역
이전

2021년 전반기 경영전략 워크샵 개최 안내!

2020. 10. 22
다음

2021년 전반기 경영전략 워크샵 개최!

2020. 12. 01
고객센터
032-515-3450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00

전화 연결
051-891-3450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52-269-3451~2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31-211-3451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55-264-3451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대전 042-487-3450~1전화 연결 세종 044-417-6450전화 연결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무료문자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