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dasom

Why 다솜인가;

다솜홈서비스 전문성 · 안전성

다솜홈서비스는 고객님께 가장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01. 다솜홈서비스는 얼마나 안전한가?

10년동안 안전사고 ZERO!
다솜홈서비스는 설립이후 단 1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은 업계 유일한 기업입니다.

다솜 홈서비스 매니저 선별과정은 정말 까다롭습니다!

5대 안심 System!

다솜 홈서비스는 전국 유일 5대안심 System을 도입하여 고객님들께서
가장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5대안심 검증을 통과한 매니저만 취업이 연계되고 있습니다.
  • 배상책임보험

    아이돌봄보험(메리즈화재,2019년)
  • 신원검증

    주민등록등본
  • 건강검증

    보건증 / B형간염
  • 범죄검증(필요시)

    범죄사실 조회

매니저 검증 절차

  • 01. 서류심사

    5대안심 검증 (신원,건강,교육,보험,범죄)

  • 02. 심층면접

    1차: 실무책임자 / 2차-대표이사 (마인드&책임감 점검)

  • 03. 교육이수

    직무교육&마인드&규정 등 기본교육 이수

  • 04. 고객만족도분석

    고객만족도 확인&매니저 활동점검

  • 05. 매니저간담회

    고객활동사항 점검&애로사항 파악

  • 06. 매니저관리

    매니저컨퍼런스, 우수매니저 포상 등 고객만족 유지를 위해 매니저 관리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02. 다솜홈서비스는 전문성은?

다솜은 1명매니저 양성을 위해
20명전문강사200시간을 지원합니다!

다솜홈서비스는 교육만큼은 정말 까탈스럽습니다!

다솜홈서비스는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분야 전문가와 강사진들이 끊임없이 고민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매니저 양성과정과 심화교육인 자격과정. 고객응대요령, 마인드&규정 교육을 진행하여
고객님들께서 만족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영유아 응급처치

  • 영유아 안전관리

  • 분유타기(실습)

  • 아이목욕(실습)

  • 현장실습

  • 동화구연

  • 베이비시터 자격과정

  • 영유아 안전관리(집체)

  • 정리수납 자격과정

  • 실습 교육

매니저 컨퍼런스! 매니저 축제!

  • 시행배경 : 매니저 격려&회사정책교육
  • 참석대상 : 소속 매니저 전체
  • 시행시기 : 분기 1회(3월,6월,9월,12월)
  • 행사내용
    • · 우수매니저 포상
    • · 회사정책 발표
    • · 외부강사 특강&보수교육
  • 고객CS

  • 아이방 정리수납

  • 자격증 수여식

  • 제 29차 컨퍼런스

  • 분기우수매니저 시상

우수매니저 포상

  • 시행배경 : 고객만족도 우수 매니저 포상&격려
  • 시상인원 : 매월 1~2명
  • 시행시기 : 월&분기 포상 시행
  • 포상내용 : 현금(상품권)+케익+정리수납 상품권

03. 직거래 구인구직 사이트 위험성!

직거래 사이트 베이비시터안전보장받을 수 없습니다!
문제발생시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솜홈서비스 VS 직거래 사이트

직거래 사이트를 통한 베이비시터 구인은 정말 위험한 선택입니다!
얼마나 위험하고 불편한지 살펴보실래요?!
구분 다솜홈서비스 직거래 사이트(D업체/M업체)
배상책임보험 매니저 100% 가입 (메리츠화재보험) ?
책임보증제 휴무발생시 100% 대체
무단결근&무단 휴무 ZERO!!
X
교육관리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운영
(입문교육 > 보수교육 > 직무특강 > 마인드교육)
X
인사관리 신원확인(등본,가족관계증명서)
건강확인(보건증,B형간염)
X
범죄사실 확인 (성)범죄 사실 확인 (요청 시) X
사고 발생 시 회사+매니저 책임(손해배상) 직거래 사이트 업체(책임지지않음)

표는 넘겨 볼 수 있습니다.

직거래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고객님, 이런 상황이 발생합니다!"

  • 상황 #1베이비시터 서비스 이용시 아이가 다친다면?

    다솜 ) 절대 생기면 안 되는 일이기에 교육을 통해 보강하고 있지만, 혹여 아이가 다친다면 다솜홈서비스는 소속매니저 100%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직거래 ) 교육도 없이 활동하는 분들도 많을 뿐더러, 배상책임 미가입자가 대부분이어서
    사고발생시 보상받을수 없으며 해당 도우미에게 직접 손해배상청구 하셔야 합니다.

  • 상황 #2매니저가 갑자기 그만두거나 출근하지 않을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솜 ) 다솜홈서비스와 매니저간 책임보증제 계약을 체결합니다.
    책임감&마인드 있는 사람 선별을 우선적으로 잘 해야겠지만, 무단결근&갑작스런 활동중단을 예방하기 위한 책임보증금, 위약금에 대한 패널티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직거래 ) 갑작스럽게 그만두어 고객님의 소중한 일정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불안한 마음으로 또다른 시터를 직접 찾아야 합니다.

  • 상황 #3갑자기 매니저가 며칠 자리를 비우면 어떡하죠?

    다솜 ) 매니저가 휴무가 필요한 경우 최소 1~2주전 회사에 보고를 해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대체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고객님 아이 월령(나이)에 맞는 대체매니저를 투입하게 됩니다.

    직거래 ) 고객님께서 직접 대체 조치를 취하셔야 합니다. 직장인인 경우, 친지나 지인들에게 부탁해야 하는 불편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 상황 #4교육을 받은 분이 오시나요?

    다솜 ) 다솜홈서비스 전문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원,건강검증을 거쳐 교육을 이수한 자만 베이비시터로서 자격이 부여됩니다.
    이후에도 매니저 1:1 간담회, 매니저컨퍼런스를 통해 보수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거래 ) 교육받으신 분, 교육받지 않으신 분 구분없이 시간과 지역만 맞으면 취업가능합니다.
    지속적인 보수교육도 없이, 10년전의 수료증을 현재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상황 #5지금 베이비시터가 맘에 안들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솜 ) 서비스 불만족 또는 성향적으로 맞지않을 경우 1차-시정조치 2차-매니저 교체 순으로 진행합니다.서비스 불만족이 아니라면 최소 1개월 정도는 서로 노력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교체를 요청한다면 최소 2주정도는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추가 인터뷰가 진행되며, 후임자가 확정되면 동반근무(신청시)후 단독활동으로 진행됩니다.

    직거래 ) 매니저 교체 진행을 선택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새로운 매니저를 찾으셔야 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찾기 위한 불필요한 시간&비용 발생은 감수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032-515-3450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00

전화 연결
051-891-3450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52-269-3451~2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31-211-3451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55-264-3451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대전 042-487-3450~1전화 연결 세종 044-417-6450전화 연결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무료문자서비스